토스카드 혜택 깔끔 정리
안녕하세요. 오늘은 토스카드 혜택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. 얼마 전부터 토스를 사용 중인데 너무나 편리하더라고요. 그래서 토스에서 발급해 주는 체크카드를 사용해 보기 위해 인터넷을 서치 해 보았지만, 대부분이 예전 버전의 혜택들만 포스팅이 되어 있어서, 최신 버전으로 제가 다시 올려 보려고 합니다. 일단 토스카드는 체크카드이고, 토스 머니를 사용하게 됩니다. 토스 머니는 계좌이체를 통해서 변경할 수도 있고, 부족할 시 자동으로 이체를 걸어둘 수도 있습니다.
토스카드는 위의 사진과 같이 은색과 검은색 두 가지가 있는데요. 대부분 검은색을 더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. 저와 와이프도 둘 다 검은색을 선택했네요. 은색은... 싼티가 조금 난다는 말도 많았고, 지갑에서 넣었다 꺼냈다 하면서 긁히게 되면 보기가 별로 안 좋을 것 같았습니다.
다음으로는 토스카드의 혜택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
1. 토스카드 혜택 - 자주 가는 곳에서 캐시백 10%
자주 가는 곳에서 캐시백 10%입니다. 체크카드인데 이 정도면 대박인데? 라며 상세 페이지를 한번 살펴보니,
편의점, 마트, 택시, 커피점에서 할인이 가능하다는군요. 모든 부분에서 할인이 되는 것은 아니고 한 가지 항목을 선택하면 그곳에서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 1달에 1번 변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. (최초 결재 전까지는 계속 변경이 가능합니다.)
1-1) 편의점
4대 편의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. 단, 5천 원 이상 구매를 해야 하고, 실적에 따른 캐시백 한도 구간이 있네요.
1-2) 마트
롯데마트, 이마트, 홈플러스,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10% 할인 혜택입니다. 보통 마트를 한번 가면 10만 원어치 구매를 하는데, 그렇다면 전달에 30~50만 원 구간의 실적을 충족시켜야 되겠군요.
1-3) 택시
택시도 역시 비슷한 방식입니다. 단, 택시에서 토스 카드를 이용한 현장 결재에 한하며, 카카오 택시와 같은 모바일 어플을 통한 결제는 안된다고 하네요.
1-4) 커피
커피도 마찬가지로 5,000원 이상 구매를 해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, 실적 구간별 캐시백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.
2. 편의점, 지하철 ATM 수수료 0원
다음 혜택은 편의점과 지하철에서 현금을 인출 시 무료라는 것입니다. 보통 은행들의 카드를 편의점과 지하철에서 인출하게 되면 1,300원 정도의 수수료가 붙었었는데, 엄청나네요 +.+.
이렇게 토스카드의 혜택들을 살펴보았는데요. 체크카드인 것을 감안해 보았을 때 10%는 엄청난 혜택임이 분명합니다.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예전에 진행했었던 '33% 확률로 10% 리워드' 요런 토스스러운 할인 이벤트가 없는 점입니다. 하지만, 이후에 분명 제 길을 찾아갈 거라고 확신합니다. 토스 응원합니다 ~!
'재테크(Money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블로그 수익 창출: 꿈에서 현실로 가는 방법! (0) | 2023.08.04 |
---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