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제품 사용기 (Product Review)

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 후기

반응형

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

얼마 전 집들이를 하면서 구매했던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. 이마트를 돌아다니고 있었는데, 주류 코너에서 발렌타인 위스키가 하이볼 패키지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. 오 신기한데 하면서 가격을 보니 맙소사 29,900원이었습니다.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한 병만 구매를 해도 이 정도 가격이 훌쩍 넘어갈 텐데, 하이볼 세트 전체가 이 가격이라면 무조건 구매를 해야 했습니다. 하이볼 패키지는 처음인지라 집에 도착 후 설레는 마음으로 상자를 열어 보았습니다.

1.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 구성품

발렌타인 파이니스트 700ml / 애플 소다 4캔 / 칵테일 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패키지 또한 방수팩으로 제작되어 있기에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. 하이볼을 제작하는 방법이 적힌 설명서가 같이 들어있었습니다. 플라스틱 칵테일 컵은 야외에서 이용 시 유용할 것 같습니다.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를 보고 있으면 한강 피크닉을 가고 싶어 지네요.

2.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제작

패키지에서 추천해 주는 제작 방법입니다. 발렌타인 파이니스트와 스파클링 드링크를 1:3 비율로 채우준 다음, 취향에 따라 레몬을 첨가하거나 얼음을 넣어 차게 즐기라고 되어 있네요. 집들이를 하면서 이렇게 제작을 해 봤는데, 스파클링의 사과향이 위스키와 만나면서 더욱 진하게 느껴지더라고요. 하지만 1:3 비율이어서 그런지 위스키 맛이 강하게 나서, 술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마시기를 조금 힘들어했습니다. 그런 분들을 위해서 추천드리는 다른 제조 방법은, 발렌타인 파이니스트와 토닉워터를 1:4 비율로 섞어주고, 얼음을 가득 채워준 잔에 넣어주면 은은하게 위스키 향이 나면서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는 하이볼이 탄생합니다.

집들이를 하면서 다양한 메뉴와 술들을 내놓았었는데요.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로 만들 하이볼이 가장 인기가 많았습니다. 한 병으로 6 ~ 7잔 정도 제조가 가능합니다. 다음번에는 여러 가지 제조 방법을 익혀서 다양한 방법으로 하이볼을 만들어 봐야겠습니다. 

반응형